그러냐

ajax post 전송 못 받음 안됨 본문

jquery

ajax post 전송 못 받음 안됨

관절분리 2021. 6. 7. 10:58
반응형

기존에 ajax로 post 전송해서 잘 쓰고 있었다

 

그런데 새로 추가한 페이지에서 포스트 전송이 안되네?

 

지지고볶고 왜 안되나 보면서 jquery 버젼이 1.8? 1.7? 이상이어야 된다길래 버젼도 확인했다

 

그리고 전송 받는쪽에서 $_POST로 변환되기 전에 데이터를 쭉 뿌리면 분명 값이 들어온다

 

그런데 $_POST로 찍어보면 안나온다

 

해결했는데 황당하게도..

 

treeview.js 라고 접었다폈다하는 라이브러리가 사용되고있었는데 여기서 jquey를 1.4로 불러오고 있었다..

 

그래서 내가 참조시킨 jquery 가 묻혔다

 

들인 시간이 허무하게 어려운 문제가 아니었던것이다.. ㅜ

반응형